화장실 [바보사랑]마칼 자이언트 캣 후드형 고양이화장실 그레이
36% 40,000원에서
25,37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269원 적립 가능합니다.

[바보사랑]마칼 자이언트 캣 후드형 고양이화장실 그레이 상품구매


여러가지 조금씩 걸리지만 가성비 만족하는 정도 | 크기 넉넉하고 좋아요.
그냥 평판형 화장실 쓰다가 사막화가 너무 심해서 구입했어요.
고양이가 두마라고 성묘라서 큰사이즈를 찾고있었는데
넉넉한사이즈라 너무 좋네요
삽과 비닐봉투 보관함도 함께 들어있구요
청소할때 여닫는게 조금 귀찮긴하지만 만족해요!


디자인도 이쁘고 크기도 커서 만족해요! | 일단 배송은 로켓배송이라 그런가 엄청 빠르고 좋습니다.
근데 또 로켓배송이라 그런건지 원래 저렇게 보내주는지 그냥 박스에 상품을 보호하기 위한게 하나도 없이 그냥 상품만 딱 넣어주네요. 저는 별다른 이상 없이 잘 받았지만 배송중 충격을 받아서 깨지거나 할까봐 조금 걱정됩니다.
상품자체가 튼튼하긴 한데 혹시 모르니까요..
그리고 조립을 해야하는 문이나 같이 들어있는 삽같은 것들도 그냥 정말 큰 배송상자 하나에 넣기만 해서 안에 널부러져 있습니다.

화장실의 뚜껑부분이나 문쪽에는 마감이 그렇게 깔끔하게 되어있지는 않습니다. 작은 스크래치도 하나 있었고요.
그래도 크게 신경쓰일만큼 문제는 없는 것 같아요 .
냥이들이 들락날락 하면서 닿을 수 있는 부분들은 부드럽게 처리가 되어있어요.
마감 찌꺼기같은 것들은 대부분 조립하면 안보이는 부분이나 냥이들이 손 댈 일 없는곳이었어요.

다른건 다 괜찮은데 진짜 걱정되는 부분은
뚜껑(지붕?)의 양쪽에 달려있는 그.. 바닥이랑 연결해주는거 있잖아요?
그게 한쪽은 딱 맞아서 적당히 고정되는데 반대쪽은 약간 벌어져있어서 양옆으로 움직이고 덜렁거려요ㅠ
뚜껑이랑 바닥이랑 연결했을때 뭔가 빠드득거리면서 이게 다 된건가 싶게 닫혀서 좀 불안하네요..

그리고 조립했을 때 전체적으로 약간씩 들뜨는게 있어요.
문도 그렇고 지붕도 그렇고 딱 맞아 떨어지지 않아서 꾹꾹 눌러서 다시 조립해봐도 똑같더라구요.
문을 조립한 후에 겉면에 틈이 좀 있어서 안쪽을 봤더니 연결하는 부분이 안맞아서 빛이 새어들어오더라구요;
이 부분 말고도 지붕이랑 바닥이 연결되는 곳도 똑같이 전체적으로 들떠서 틈이 생겨요.
사진에서 가운데 부분이 그 연결하는 손잡이같은거 있는 부분인데 양 옆에 그부분을 빼면 전체적으로 틈이 있습니다.
그 틈으로 손가락을 넣어봤는데 안쪽은 나름대로 괜찮게 붙어있는 것 같았어요.
바깥쪽에서도 틈으로 손을 넣어봐도 안쪽이랑 잘 분리되어있는 것 같더라구요. 몰론 손가락은 끝까지 안들어가는게 당연하지만 여자 검지손가락 맨 끝마디의 반정도(손톱의 반쯤)가 우겨들어가는 정도의 틈입니다.
저는 두부모래를 쓸거라서 괜찮은데 벤토나이트 사용하시는 분들한테는 냥이가 모래 사용하는거에 따라서 그 틈으로도 모래가 나올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아직 고양이 입양 전에 준비하느라 산거라서 사용후기는 없지만 일단 가격이나 크기 디자인 등에서 만족하는 편입니다:) 별점은 최고로 했지만 사실 마음은 4.5정도? 근데 0.5는 안돼서 반올림 5점 했습니다.


뚱냥이도 좋아하는 화장실 | 다들 고양이 수+1 인거 아시나요 ? 저도 고양이 한마리 키워서 똑같은 상품으로 그레이색을 예전에 사서 잘 쓰고 있었는데 화장실 수를 하나 더 늘려야된다는 동물병원 원장선생님께 얘기를 듣고 이번에는 브라운으로 하나 더 구매 했어요!!

두번 구매할 정도로 정말 가격대비도 좋고 4키로인 저희 고양이도 넉넉하게 들어갈 정도로 사이즈도 좋아요 ! 처음에는 왤케 크지? 생각할 정도로 사이즈는 만족하실거에요~

화장실 뚜껑에는 밀고 들어가야되는 문이 있어서 처음에는 망설여했지만 연습을 시키고 들어갔다가 나올때 칭찬해주고 간식을 줬어요~ 그 이후로는 혼자서 들어갔다 나왔다 잘하고 문이 블러처리가 되있어서 안에가 보이긴하지만 흐릿하게 보이기에 고양이도 안에서 쌀때 밖에 누가 돌아다녀도 잘 안보여서 맘 편히 싸는거 같아 보이더라고요~

색깔이 집 인테리어에도 잘어울리도록 톤다운된 브라운 색이에요. 디자인을 많이 보는 저에게는 정말 만족하는 상품입니다 ! 디자인이 정말 이뻐요~

그리고 로켓배송이라 전날 점심쯤에 주문했는데 오늘 점심에 도착했어요~ 하루만에 왔어요 정말 빠르고 뚜껑 위엔 똥오줌을 뜰 수 있는 삽과 봉지가 함께 들어있는 센스도 좋네요^^~
뚜껑이 있어서 사막화 방지도 확실히 되서 최고입니다~ 두번사세요!


마칼 자이언트캣 후드형 화장실, 브라운, 620 x 460 x 440 mm크기 ☆☆☆☆☆

대만족
아깽이는 운동장급이고 뚱냥이도 잘 드나들어 만족합니다.
늘 뚱냥이가 화장실을 사줘도 구석에만 싸서 걱정했는데
이 화장실에서는 자유롭게 쉬, 응가를 해요

사막화 ☆☆☆

평판형이랑은 당연히 비교할건 아니구요
후드형이고 문도 달려있고 입구에 구멍뿅뿅도 도움 많이 됩니다.

전 문을 떼고 쓰는 중인데도 평판형이랑 확연히 달라요

무게☆☆☆☆

자체는 엄청나게 가볍지만
크기가 큰만큼 모래가 많이 들어가서 청소할땐 너무너무 무거워요^^;

모래☆☆

5L 짜리 두개 반 들어가요

재구매 ☆☆☆☆☆

화장실 갈아줄때쯤 재구매 예정 !


[바보사랑]마칼 자이언트 캣 후드형 고양이화장실 그레이, one size오픈형 화장실 쓰는데 사막화가 너무 심해서
후드형 고민하다 샀는데요
사이즈 재보고 크겠다 싶진했는데 크기는 진짜 크네요
작은거보다는 큰게 아이가 쓰기 편할거 같아서 저는 갠적으로 맘에 드네요 ㅋㅋㅋㅋ̤̫
아무래도 벤토를 쓰다보니 사막화는 어쩔수없네요
그래도 전 보다는 많이 줄었어요! (하루 써본 결과..)
근데 삽이 좀 작고 구멍이 커서 작은 알갱이들이 슝슝
빠져나가네요 그래서 별 하나 뺏습니다
넣을 수 있게 위에 비치되어 있어 후드위에 공간이 있어서
사용하기도 편해요!
문달린 화장실 처음 써보는 거라 아이가 적응 못하면 어쩌나
했는데..다행히 적응 잘 하네요-! 맘에 듭니다!굿뜨


 

[바보사랑]마칼 자이언트 캣 후드형 고양이화장실 그레이 상품구매


The post 여러가지 [바보사랑]마칼 자이언트 캣 후드형 고양이화장실 그레이 appeared first on 여바라 마켓상점.

'삶은계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젊줌마 스카트 클리어핑크 행주타월+ 45매  (0) 2020.11.13

+ Recent posts